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꿈해몽상담

작성자 *****
꿈해몽 부탁드립니다.
1. 이부진이 저와 같이 길을 걸어갑니다. 저에게 군인들 목걸이처럼 철로된 목걸이를 줍니다.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그림이라고.
그러다가 이분진 집에 갔고 그 집의 게스트룸에 있는데 이부진이 들어옵니다. 옷을 하나씩 벗는데 같이 자자는 의미 같아 방을 나갈려고 합니다. 근데 이부진 몸에 녹음기가 부착되어 있는 겁니다. 저 이야기를 녹음했고 그걸로 저를 죽일려고 합니다. 녹음을 들어보니 소리도 잘 안 들리고 제가 그런 말을 했을리가 없습니다. 누명을 씌워 저를 죽이려고 한겁니다.
저는 혼자 죽을 수 없다라는 생각을 합니다. 이부진과 같이 죽어야 덜 억울할 듯하여 이부진 손을 잡고 뛰어서 건물 아래로 이부진을 먼저 밀쳐서 죽입니다. 아래를 보니 이부진 시신은 없고 이부진이 입고 있던 하얀색 드레스만 있습니다.
꿈에서 시신이 없는게 찝찝합니다.
깨고 나서 좀 소름끼쳤습니다.

2. 전에 궁합을 봤던 남자가 나옵니다. 학교 선생님이였는데 지체장애가 생겨 콧물과 침이 흘러도 그걸 인지하지 못해 다른 사람이 닦아줍니다. 그 남자의 엄마가 그 남자를 돌보는데 저희집에 잠시 맡긴겁니다.
현관에 그 남자의 겨울털부추(장부추)가 있습니다. 아주 오랫동안 옷장에 있었는지 먼지가 그득하고 허름합니다. 제가 닦는데 잘 닦이지도 않습니다. 저희 엄마는 라벤더 색의 단부추를 신고 있고 저에게 자랑을 합니다.

3. 북한의 공연을 어떤 남자랑 보는데 그 남자가 장님이라 제가 일일이 설명을 해줍니다. (이것도 위에 남자를 의미하는 거 같습니다)

* 개명상담한 것은 이번주까지 고민해보다 다음주에 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2023-10-1104:14 | 조회:397
목록
플러스친구 카톡상담